Workplace용 DKIM 및 SPF 구성하기

이메일을 보낸 사람이 회원님이라는 것을 메일 서버에서 인증할 수 있도록 DKIM 및 SPF 구성을 제대로 조정해야 합니다.
Workplace는 모든 이메일 답장이 DKIM(DomainKeys Identified Mail) 또는 SPF(Sender Policy Framework) 정렬을 통해 전송되도록 요구합니다. 이는 보낸 사람의 상세 정보를 인증하여 스푸핑 이메일로부터 직원을 보호할 수 있는 업계 이메일 보안 규정입니다. 이 점검에서 실패하는 이메일은 종종 스팸으로 처리됩니다.
DKIM 및 SPF를 구성하려면 아래 정보를 참조하여 IT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.
DKIM 및 SPF의 구성은 회원님의 이메일 서버와 도메인의 DNS 제공업체에 따라 달라집니다. DKIM 또는 SPF 정렬 중 하나가 있어야 하며 둘 다 소유할 수는 없습니다.
G Suite의 경우 이 가이드를 따르세요.
G Suite는 고유 DKIM 서명 도메인이 기본값입니다. 이 기본 행동으로 DKIM 정렬에 실패하면서 메일이 회원님이 도메인이 아닌 제삼자 도메인으로 서명되기 때문에 회원님에게 수신되는 이메일은 계속 거부됩니다. 그러므로 회원님만의 DKIM 설정을 구성해야 합니다.
Microsoft Office 365의 경우 이 가이드를 따르세요.
보안 규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.
참고: DKIM 및 SPF가 제대로 구성되지 않는 경우 Workplace는 그룹 게시물이나 댓글 답장 등 그룹 활동에 대해 회원님이 보내는 메시지를 거부합니다.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보낸 사람은 Workplace 또는 Gmail을 포함한 기타 서비스로부터 바운스 메시지를 받습니다.
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?